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도당동

부천공장임대 MCT가공 및 기계제작, 금형공장용도 1층 60평 호이스트 설치된 소형공장임

by 부천공장세상 2022. 12. 22.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신축된 공장으로 소형공장으로 지어졌지만 카리프트 및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공장으로 충분한 동력까지 들어와 있어 각종 제조업종에 적합한 공장입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물건No : GB22-2331

임대면적 : 1층 60평

임대료 : 보증금3000만원/월세30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호이스트 3톤 설치

- 층고 7m

- 동력 충분

- 설비트레이 설치

- 카리프트 및 엘리베이터 설치

- 옥상 주차장

 

공장은 전체 100평 면적으로 지어져 1층부분을 분할하여 임대하고 있습니다. 대형 전동셧터 출입문을 통하여 각종 설비 및 기계장치를 이동할수 있게 되어 있고 보조 출입문이 엘리베이터쪽 주 출입문쪽으로 직원들이 출입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공장의 층고는 7m로 높게 지어져 대부분의 제조업종 사업을 하는데 문제없습니다. 3톤 호이스트가 설치되어 있으며 층고가 높아 복층을 지어서 사용하셔도 문제 없는 높이 입니다.

공장의 뒤편에 컴푸레샤 및 실외기를 설치할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있습니다.

설비 가동을 위한 전선배치 및 에어배관등을 설치할수 있는 설비설치용 트레이가 벽쪽으로 설치되어 있어 그곳을 이용하면 공장을 깔끔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100평 면적으로 지어진 공장이다 보니 1층에는 주차공간이 3대까지 가능하여 공장앞 셧터문앞에 차량 1대 주차가 가능합니다. 납품차량 등 계속운행되는 차량은 1층 공장앞에 주차하시면 되고 출퇴근용으로 사용하시는 승용차는 카리프를 이용하여 옥상에 주차하시면 되므로 작은 면적의 공장이지만 많은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현재 신축후 사용되지 않은 공장으로 계약하시면 바로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