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도당동

부천공장임대 신축공장 3층 100평 카리프트설치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2. 1.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올해 신축된 신축공장으로 공장일부는 건물주가 사용하고 일부를 임대하고 있는 공장용도 건물로 크지않은 면적의 공장이지만 최근에 지어진 공장건물 답게 카리프트 및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각종 제조공장 및 조립공장, 식품제조, 인터넷쇼핑몰용도등 다용도로 사용하기 적당합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물건No : GB22-2343

임대면적 : 3층 100평 (331㎡)

임대료 : 보증금2,700만원/월세27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카리프트(고2.7m)

- 엘리베이터

- 층고3.4m

- 동력 충분

- 건물내 수도 설치

카리프트는 최신으로 층고가 2.7m로 낮지 않아서 1톤 탑차가 문안하게 공장안으로 진입할수 있도록 설계 설치되어 공장안에서 직접 상하차 작업이 가능하여 1층못지 않게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전층운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직원 및 방문객도 편리하게 공장을 출입할수 있습니다.

옥상에 주차공간이 충분히 있어서 출퇴근 차량은 카리프트로 옥상에 주차하시면 주차장 신경쓰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공장의 대부분을 건물주가 사출 및 금형공장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사출공장용도로 사용하고자 건설된 공장이라 옥상에 수전시설을 별도로 설치하여 많은 전력이 들어와 있어 충분한 동력이 확보된 상태 입니다. 공장의 층고는 3.4m로 낮지않은 높이이므로 각종 제조공장 뿐만 아니라 인터넷쇼핑몰등을 운영하는 업체도 상품은 충분하게 적재할수 있는 높이 입니다. 또한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는 관계로 공장내부에서 전동지계차등을 이용하여 물건을 적재 및 상하차 하기에도 좋은 조건 입니다.

공장은 앞쪽 도로변으로 장비반입구가 설치되어 있어 카리프트로 이동이 불가능한 부피의 설비등은 장비반입구로 이동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수도가 공장의 안쪽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물을 사용하는 업종도 가능하며 여러용도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부천 일반산업단지내에 위치한 공장이지만 공장은 6m 이면도로에 접한 건물이라 컨테이너등 대형차량의 진입은 불가능하지만 5톤 차량까지는 진입하여 상하차 작업이 가능합니다.

현재 신축후 비어있는 공장으로 깔끔하게 유지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