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도당동

부천공장임대 도시가스, 최신냉난방완비 신축공장 3층 265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0. 12.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2차선 도로와 6m 이면도로가 합쳐지는 모서리에 위치한 공장으로 건물의 측면과 앞면으로 1층에도 많은 주차공간을 가지고 있는 공장이며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 옥상에도 충분한 주차공간까지 설치되어 있는 공장임대 소개 드립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물건No : GB22-1813

임대면적 : 3층 876㎡ (약365평)

임대료 : 보증금 6,000만원/월세60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도시가스 사용

  - 카리프트 (고2.7m)
  - 승객용 엘리베이터

  - 층고 5.1m

  - 최신 냉난방설비 설치

  - 수도 및 배수관 2곳 설치

  - 설비 및 장비반입구(폴딩도어) 2곳설치

  - 천장 설비 트레이

  - 베란다 : 실외기등 설치공간 별도 보유

 

부천공단의 중간지점에 위치한 태양공구상가 인근의 시티밸리에 신축됬던 공장으로 건축된지 5년된 준 신축급 공장입니다. 

공장은 임차인이 공장운영을 위한 별도의 시설작업없이 바로 사용될수 있도록 여러가지 시설이 이미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공장 벽면에 설치된 냉난방 장치는 최신 시설로 냉난방 운영비를 대폭 절감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대되는 면적기준으로 냉난방비용이 월 120~150만원수준 발생되는 비용에 비해 약 절반수준으로 냉난방이 가능합니다. 또한 별도의 냉난방장치를 구입할 비용절감 및 공장 임대차 종료후 원상회복의 필요가 없어서 다방면으로 비용절감을 하시면서 공장을 사용할수 있도록 임대인의 배려가 깃든 공장입니다.  물론 설치된 냉난방장치는 사용하시는 동안에는 건물의 직접점유자로서 유지보수를 하시면서 사용하셔야 하고 임대차가 종료되는 시점에는 정산적으로 작동되는 수준으로 인도 하시면 됩니다. 

 

5톤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 차량이 공장안으로 진입하여 상하차 가능합니다. 카리프트의 높이는 2.7m로 탑차까지 진입하여 쓸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공장으로 출입하는 출입문은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복도를 통하여 2개의 출입문을 설치하여 공장의 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할수도 있도록 했습니다.  

공장을 여러용도로 사용할수 있도록 공장의 내부쪽으로도 수도 및 배수관이 공장출입문쪽과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는 후면부쪽으로 2곳의 바닥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형설비 및 장비의 공장안 이동설치시 카리프트를 통하여 대부분의 장비등은 이동 가능하지만 부피가 크거나 길이가 길어 카리프트로 이동이 불가능한 경우를 대비해 도로변쪽으로 장비반입구 2곳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폴딩도어 형태로 문을 열고 크레인으로 장비를 들어올려 장비반입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충분한 전력이 들어와 있는 공장으로 전기 배전반이 측면 벽쪽에 여러개 설치되어 있어 특별한 동력시설이 필요한 장비가 아닌경우 별도의 전기설비 작업없이 바로 공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임대나온 공장의 경우 도시가스를 사용할수 있어 각종 식품공장 및 소스공장으로 사용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기본적으로 2차선 도로변이면서 이면도로를 끼고 있어서 좋은 위치일 뿐만 아니라 경인고속도로 부천IC진입에도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여 다용도 목적으로 사용하기 아주 좋은 공장입니다. 

현재 임차인 이사후 공실 상태의 공장입니다. 도시가스, 최신냉난방 시설, 카리프트, 엘리베이터, 수도 및 배수관 등 좋은 시설이 이미 설치되어 임차인이 편하게 공장을 사용할수 있는 좋은 조건을 갖춘 공장입니다. 이정도 설비가 되어 있는 공장 부천공단내에서 찾기 쉽지않은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