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도당동

부천공장임대 쇼핑몰 및 각종제조공장용도 6층 190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1. 30.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준신축급 공장으로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공장이라 카리프트와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6층을 임대하고 있으나 1층 사용하는곳 못지 않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물건No : GB22-2260

임대면적 : 6층 190평

임대료 : 보증금3,800만원/월세38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카리프트

- 엘리베이터

- 천장 텍스타일

- 주변 공장식당 다수 있음

- 신중동역까지 도보 출퇴근 가능

- 동력 50~70kw

 

준신축건물이라 요즘 지이어지는 신축공장보다 카리프트 높이는 2.4로 탑차가 공장안으로 진입할수는 없으나 일반 벌크차량 1톤차량은 공장의 내부로 진입가능하며 승용차 및 봉고차도 공장내부로 진입할수 있어서 비교적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카리프트 설치되어 있어 1층부분은 납품차량등 계속 움직이는 차량을 주차하여 사용하면 되고 출퇴근용 차량을 사용하는 분은 카리프트를 이용하여 옥상에 주차하실수 있도록 충분한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전층 운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임직원 출퇴근 및 방문객도 공장을 편리하게 방문하시고 사용자도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공장의 층고도 3.5로 낮지 않아서 각종 조립공장 및 제조공장, 식품공장, 인터넷쇼핑몰등 다양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사용할수 있는 전기용량은 50~70kw 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화장실등의 편의시설은 각 층별로 설치되어 있으며 관리비에 각층 계단 및 화장실까지 청소비가 포함되어 관리되는 공장이라 깔끔하고 편리하게 공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인천지하철 2호선 신중동역에서 도보로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공장으로 준 역세권으로 보셔도 좋은 교통입지의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