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삼정동

부천공장임대 신축공장임대 쇼핑몰 및 조립공장, 식품공장용도 4층 120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1. 24.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 진입부분에 위치한 삼정동에 신축된건물로 각종 조립공장 및 부품제조, 인터넷쇼핑몰 등다용도로 사용하기 적당한 공장입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삼정동

물건No : GB22-2304

임대면적 : 4층 120평

임대료 : 보증금3,000만원/월세26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카리프트

- 승객용 엘리베이터

- 내부 사무실 설치

- 옥상 주차장 3대

- 4차선 대로변

- 도로변 컨테이너 작업가능

건물은 4차선 산업도로변에 붙어 있는 건물로 도로변과 맞닿은 넓은 마당까지 보유하여 컨테이너도 주정차하여 물품의 상하차 작업이 가능하여 불편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대형설비의 설치가 필요한 업종을 위하여 도로변쪽으로 대형장비반입구도 설치되어 있어 크레인을 이용하여 설비를 이동설치 가능합니다. 

최근에 지어진 공장용도의 건물로 기본적으로 카리프트를 설치하여 4층이지만 공장안을 차량도 진입할수 있고, 대형화물의 경우도 파렛트로 이동시 5파렛트를 한번에 이동할수 있어 빠른시간내 물류이동이 가능하고 옥상에 주차장을 설치하여 많은 주차공간까지 확보하고 있습니다. ​카리프트의 높이는 2.5m로 하이탑까지 진입은 불가능 합니다.

승객이동을 위하여 1층부터 옥상주차장까지 운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4층을 사용하시더라도 아파트형 공장처럼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 임차인 8월말 현장 공장을 신축중으로 완공되는 대로 이사 예정입니다. 그 전에도 일정조율하여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