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삼정동

부천공장임대 인터넷쇼핑몰 및 제조공장 3층 110평 리프트설치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2. 9.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조립공장 및 인터넷쇼핑몰등 다용도로 사용하기 적당한 공장입니다. 건축물의 주용도가 공장으로 등록되어 었어 각종 제조공장으로 적합하며 공장등록등 행정적인 인허가 사항도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는 공장입니다.

부천 일반산업단지의 입구쪽에 위치한 삼정동에 있는 건물로 경인고속도로 부천IC 및 부평IC의 중간지점 위치이며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계양IC도 5분이면 진입할수 있는 교통입지도 좋은 위치의 공장입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삼정동

물건No : GB22-2373

임대면적 : 3층 110평 (364㎡)

임대료 : 보증금2,000만원/월세20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화물전용 리프트 설치

- 내부 인테리어

(관리사무실, 대표실 등 경량판넬 공간분리)

- 수도 설치

 

공장주변상황으로는 부천 오정동 물류단지가 바로 붙어 있으며 향후 개발 예정된 부천 대장동 3기신도시 까지 삼정동과 붙어 있는 곳이다 보니 향후 모든 입지조건이 더 좋아질 위치의 공장입니다.

공장은 3층공장으로 화물전용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각종 생산제품 및 원자재, 부자재등은 리프틀 사용하여 공장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공장의 진입로는 6m이면도로를 통하여 진입해야 해서 컨테이너등의 길이가 긴 트럭종류는 진입에 어려움이 있으나 5톤 트럭까지는 진입하여 상하차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공장의 내부는 계단이 있는 입구쪽으로 사무실 및 대표이사실이 경량판넬을 사용하여 공간을 분리하여 놨으며 화장실이 내부에 설치된 곳으로 부터 안쪽을 수도도 하나 연결되어 있습니다.

전 임차인께서 조립공장으로 사용하던 곳으로 현재는 공실인 상태라 계약후 바로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