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삼정동

부천공장임대 제조공장 및 식품공장, 온라인쇼핑몰 대로변4층185평 신축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1. 29.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 4차선 대로변에 위치한 신축건물로 도로조건이 좋아 컨테이너등 대형차량이 공장앞에 진입할수 있어 어떤 업종이라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는 공장입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삼정동

물건No : GB22-2324

임대면적 : 4층 612㎡(185평)

임대료 : 보증금4,000만원/월세40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카리프트

- 엘리베이터

- 수도 및 싱크대설치

- 관리사무실 및 대표실등 인테리어

- 추천업종 : 인터넷쇼핑몰, 각종 전자조립공장, 부품제조공장

 

공장에는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용량이 많은 화물이라도 카리프트에 많은양을 실어 공장안으로 빠르게 이동할수 있어 쉽게 작업을 끝낼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설치되어 있어 4층이지만 편리하게 사람의 이동도 가능합니다.

공장의 내부는 현 임차인이 공장 진입하는 부분의 앞쪽에 사무실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 임차인이 임대차 기간이 1년정도 남아 있는 관계로 임대차기간중에 이사하는 형편으로 임차인이 설치한 사무실은 철거하지는 못하고 인수하시는 임차인이 있으시면 임대차 기간까지 사용하시고 철거해 주는 조건으로 철거비용 일부를 드리고 건물을 명도합니다.

공장의 내부는 사무실 부분과 촬영실등이 갖춰져 있고 수도 및 싱크대도 설치되어 물도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카리프트 높이는 2.4m로 약간 낮아 1톤 탑차진입은 안됩니다. 그러난 1톤 벌크차량은 진입하여 상하차 작업 가능합니다.

천장부분에 설치된 냉난방 장치는 임대인이 설치하여 둔 것으로 무상으로 사용하시면 되며 임대차 기간중 사용상 정비는 임차인이 진행하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냉난방 시설치 잘 되어 있고 인테리어가 잘된 공장형 사무실 또는 인터넷쇼핑몰 입니다. 별도의 시설비용없이 바로 사용할수 있는 좋은 조건의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