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삼정동

부천공장임대 저렴한 제조공장 및 인터넷쇼핑몰임대 3층 33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1. 21.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 일반산업단지 입구에 위치한 공장으로 주변에 부천IC와 수도권제1외곽순환고속도로 계양IC, 88올림픽대로로 직접 이어지는 송내대로를 끼고 있어서 물류업종등 인터넷쇼핑몰업종에 적당한 교통입지가 확보된 공장으로 창고용도로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삼정동

물건No : GB22-2103

임대면적 : 3층 1091㎡(약330평)

(사무실 부분 별도 임대 가능 180평 보유)

임대료 : 보증금6000만원/월세600만원 평당18,000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화물전용 리프트 설치

- 층고 6m

- 40피트 컨테이너 공장앞 주정차 상하차 가능

- 창고 부분과 사무실 부분 별도로 분리 임대

 

건물은 4차선 산업도로에 붙어 있는 건물이면 넓은 마당을 보유하여 40피트 컨테이너가 공장의 안쪽으로 진입하여 상하차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용량의 물류업종 취급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화물전용 리프트가 지하에서 3층까지 사용할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어 리프트를 사용하여 물건을 이동 적재 및 적하 가능합니다.

건물은 2층 본건물 위의 옥상부분에 경량판넬을 사용하여 층축된 부분으로 층고가 7m로 높아서 랙을 설치하여 높은 위치까지 적재가 가능하여 각종 창고 또는 인터넷쇼핑몰 용도로 사용 추천 드립니다.

단점으로는 화물전용 리프트가 창고의 면적에 비해 소형으로 설치되어 있어 대용량의 화물을 창고안으로 이동작업시 시간이 많이 소모될 가능성이 있으며 경량판넬로 지어진 건물이다 보니 냉난방에 신경을 써야 한다는 점이 있으나 창고의 앞 부분에 본건물 3층으로 지어진 사무실 공간이 별도 되어 있어 그곳을 함께 임대하여 사용할 경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고 면적은 전체가 330평으로 창고 안쪽이 몇부분으로 분할되어 있으므로 분리하여 임대사용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면적만큼 분할 임대 가능하며 사무실 부분도 앞부분과 후면부 쪽으로 분할하여 임대가 가능하므로 부동산 방문하시어 상담 및 직접 임장하시여 필요한 부분을 임대 하시면 됩니다. 현재 비어있는 창고 및 사무실 이므로 계약후 즉시 사용가능하며, 계약 후 일정에 맞추어 사용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