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서운동(서운산단)

부천공장임대 최신 냉난방시설 제전타일 사무실완비 4층 362평 서운산업단지 신축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9. 21.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신축된 공장으로 지구단위계획에 의거 인천 계양구 서운동에 신규조성된 공업단지인 서운일반 도시형 산업단지에 임대나와 업종규제에 적합한 각종 제조공장으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각종 사용자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입주시 별도의 편의시설물 설치작업 없이 즉시 사용가능한 공장입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동
물건No : Gi22-1714

임대면적 : 4층 1,195㎡(약362평)
임대료 : 보증금8,320만원/월세832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층고4m
  - 바닥 제전타일
  - 화물전용엘리베이터
  - 승객전용엘리베이터
  - 천장형 냉난방장치 설치
  - 열교환기 설치
  - 급배기 환기시설설치
  - 가습장치 설치
  - 지하주차장
  - 컨테이너 공장앞 진입 가능
  - 동력 충분
  - 대형 장비반입구


각 공장마다 2차선 이상의 도로를 접하도록 설계되어 컨테이너차량등 대형차량이 진입하는대 편리합니다. 
임대나온 공장은 공장의 입구에 경비실이 있어 관리되고 있으며, 바로 옆건물에 산업단지 지원시설이 입지하여 공장식당 및 일반식당등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와 있어 산업단지 어떤 공장보다 편리한 위치의 공장입니다.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계양IC에서 바로 진입할수 있고 서울진입까지도 차량으로 15분이면 진입이 가능한 좋은 교통입지도 갖춰진 산업단지 입니다.   
임대되는 공장은 B동 임대공장으로 공장의 입구쪽, 엘리베이터 설치되어 있는 현관부분에 각 층마다 탕비실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으며, 관리사무실 및 대표이사실 용도로 별도로 사용할수 있는 사무실이 공장의 앞쪽에 별도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사무실 또한 냉난방장치가 설치되어 공장과 별도로 냉난방을 조절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사무실 출입문도 앞뒤로 2개가 설치되어 있어 직원용 사무실과 대표 이사실등 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하여도 문제없도록 설계 되어 있습니다.  
화물전용엘리에이터가 설치되어 있고 화물엘리베이터 설치 장소쪽으로 화물적재칸도 있어 화물적재칸에 분리되지 않은 원부자재 및 제품을 적재하여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화물 및 상하차 물품은 지하와 1층 화물리프트에서 가능하며 상하차장이 건물의 안쪽에서 작업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 눈비올때도 건물내부 작업환경으로 편리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지하로 내려가능 주차장의 층고가 높지 않아 화물 및 탑차는 1층 상하차장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것이 편리 합니다. 
인승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전층을 운행 하므로 4층을 사용하셔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공장의 내부도 GHP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고, 열교환기, 급배기 시설이 설치되어 있어 공장사용 입주시 별도의 시설설치 없이 비용을 절감하면서 즉시 사용할수 있습니다. 
임대공장에서 냉난방기등 모든시설이 갖춰진 공장은 흔하지 않은 공장으로 아주 좋은 조건에 저렴한 공장입니다.  또한 공장내부에 지상 및 지하주차장이 총39대가 주차할수 있는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운일반산업단지옆 굴포천에 무료로 운영되는 주차장이 있어 편리합니다. 
현재 신축 완공된지 얼마되지 않아 깔끔한 상태의 공장으로 모든 시설이 완벽한 공장입니다. 이정도 시설된 공장은 정말 없습니다.좋은 공장으로 빨리 계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