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서운동(서운산단)

인천공장임대 서운일반산업단지 신축공장 5층 362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9. 28.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의 초입부분인 삼정동 및 대장동에 인접한 인천 계양구의 신규단지인 서운일반산업단지내 신축건물 임대 소개 드립니다. 
서운일반산업단지는 수도권제1외곽순환고속도로 계양IC에 붙어서 건설된 지구단위계획에 의거 신설된 산업단지라 서울, 인천, 부천, 김포, 일산등 사통발달 교통요지에 입지하여 있으며 배후지로 계양3기 신도시와 부천 대장동3기 신도시가 확정되어 입지 인프라가 우수한 조건입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동
물건No : Gi22-1725
임대면적 : 5층 1,195㎡(362평)
임대료 : 보증금8,320만원/월세832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화물전용 엘리베이터 (3m*2.4m) : 지하 및 전층 운행
  - 승객용 엘리베이터 (지하 및 전층 운행)
  - 층고 4m
  - 동력 충분
  - 사무실 별도 설치됨
  - 대형 장비반입구 설치
  - 주차 : 지하주차장(층별 고정3대) 및 굴포천 무료 주차장(100m)  

임대소개 드리는 공장은 서운일반산업단지내에서 지원부지에 붙어있어서 각종 식당 및 카페등 지원시설이 공장앞에 바로 있어 편리하게 식사 및 접대가 가능한 위치에 있으며 바로앞에 체육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휴식시간 및 중식후 편안하게 쉴수 있는 위치의 공장입니다. 임대하는 부분은 5층건물의 맨 윗층부분인 5층부분을 임대합니다. 
맨 윗부분으로 지붕은 가시오형태로 지어져 있어 가용층고는 약4m 정도이지만 가장 높은 부분은 약6m가 나옵니다. 
대형차량의 공장앞 진입에 문제 없으며 각종 조립공장 및 부품제작공장으로 사용하기에 높은 층고를 가지고 있는 공장일라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화물전용 대형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화물엘리베이터 앞에는 여분의 추가 공간이 있어 화물적재장으로 사용할수도 있고 물품보관장소로 사용하셔도 됩니다. 각층 동일합니다. 
공장내부는 유틸리티실이 공장의 화물엘리베이터 쪽에 설치되어 있어 콤푸레샤 및 각종 기계장치등을 설치하여 사용할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압분전함 3개가 설치되어 충분한 전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장의 지하층이 주차장으로 넓은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으며, 서운산업단지를 끼고 있는 굴포천에 무료주차장이 있어 산업단지 이용 하시는들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에서 약100m 거리에 있어 주차후 공장까지 출퇴근에 멀지않은 거리에 있습니다. 
공장은 입구에 경비실이 별도로 있어 주차 및 방문객들을 안내하고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공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 공장마다 별도의 입출입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고 1층의 출입구도 기본 보안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계약후 입주하시면 사용자분들을 보안장치에 등록하여 드립니다. 
각 층마다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입구쪽으로 사무실이 별도로 만들어져 있고  우측으로 탕비실이 설치되어 있어 별도의 시설 설치 없이도 바로 공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탕비실에 작은 싱크대 정도는 임차인이 설치하셔야 합니다 
서운일반산업단지는 지구단위계획에 의해 조성된 공업단지로 산업단지의 규정에 맞는 업종만 입주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