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서운동(서운산단)

인천공장임대 서운동 일반산업단지 신축공장 1층 2층 724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8. 3.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와 붙어있는 인천 계양 서운동 신규조성된 서운일반산업단지 임대나온 공장임대 소개 합니다. 
5층으로 지어진 공장의 1층 및 2층을 함께 사용할수 있는 임차인을 찾습니다. 1층의 층고가 7.8m로 높게 지어져 다용도 업종에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으나 각 층마다 별도 설치된 사무실부분이 1층은 공용공간 출입구로 사용되고 있어 2층에 설치된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도록 1층과 2층을 함께 임대 진행 합니다. (1층만 별도임대 가능합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동(서운일반산업단지)
물건No : Gi22-1331,2
임대면적 : 1층+2층 2,391㎡(약724평)
임대료 : 보증금23,141만원/월세2,314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층고 : 1층 (7.8m), 2층 (4m)
  - 동력 300kw
  - GHP냉난방기 설치
  - 열교환기 / 급배기 시설
  - 대전방지 접지시설
  - 가습장치 설치
  - 탕비실 별도 설치
  - 대형출입문 2개설치
  - 호이스트 브라켓 설치
  - 화물전용 엘리베이터 (3m×2.4m)
  - 대형장비반입구

잘 알려진 것처럼 서운일반산업단지는 계양3기신도시와 부천 대장동3기신도시와 붙어있어서 향후 인력공급 및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질곳으로 예상되는곳에 입지하여 있는 도시형 공업단지 입니다.
지구단위계획에 의해 업종별로 구획이 정해져 있으며 전체 건물의 50%이상을 임대사업으로 사용할수 없는 규제도 있습니다. 
이번 임대나온 공장은 금년 신축완공되어 아직까지 사용된적이 없는 깔끔한 건물입니다. 

소개드리는 1층은 층고가 7.8m로 아주 높게 지어져 있으며 호이스트설치용 브라켓(까치발)이 설치되어 있어 호이스트를 설치하는데 문제가 없도로 했습니다. 
현관쪽으로 사람 출입구 외에 전동셧터 대형출입구가 외부쪽으로 2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공장내부에는 양쪽벽면쪽으로 냉난방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입주후 별도의 냉난방 공사없이 사용하시면 되고 열교환기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공장내부는 각종 환기시설을 물론이고 대전방지 접지시설까지 완비하였습니다. 


지하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주차도 문제없이 사용토록 하였으며 임대나온 1층 부분은 공장 진입구 1층에 3대를 별도로 주차할수 있도록 하여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서운산업단지의 굴포천에 넓은 무료주차장이 운영되고 있어 출퇴근 직원 주차장으로 사용하면 편리합니다.

신축된 공장으로 2층 현재 바닥은 별도의 작업이 되어 있지 않으나 임차인이 데코타일 또는 에폭시 요청시 요청하는 용도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2층의 입구쪽에 설치된 사무실도 시스템 냉난방이 설치되어 있어 별도로 온도조절하여 쓸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대형장비반입구가 화물리프트가 있는곳에 설치되어 있고 별도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장비반입구를 통하여 외부에서 들어오는 열기 및 한기를 차단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공장은 신축으로 지구단위계획에 의해 건설된 공장으로 기본적으로 공장마다 2차선 이상의 도로를 접하고 있습니다. 소개 드리는 공장도 3차선 넓이의 도로를 접하고 있어서 40피트 컨테이너도 여유있게 진입할수 있으며 공장안으로 진입할수도 있습니다. 
관리실 및 경비실이 별도로 있어 임대하시면서 문의사항 및 문제사항 발생시 관리담당자에게 의뢰하시면 됩니다.

1층에 사무실 없이도 사용하는데 문제없는 업종은 1층만 별도 임대 가능합니다. 
임대료는 보증금 14,463만원/월세1,446만원(부가세별도)으로 임대 가능합니다. 1층에 적용된 전기용량은 약300kw 입니다. 
1층부분의 출입문쪽(앞쪽)은 지하를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어 지하가 있는 부분이며, 뒷쪽 부분은 지하가 없는 부분입니다. NC, CNC, 머시닝등 정밀가공업종등의 대형기계는 뒷쪽에 배치하고 앞쪽은 사무실 등 관리사무실, 작은기계장치등을 배치하여 사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새로지어진 신축공장으로 다용도 업종이 사용하기 아주 적당한 건물로 대형차량 등이 자유롭게 공장앞 진입이 가능한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