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서운동(서운산단)

서운동공장임대 부천일반산업단지 인근 서운일반산업단지 신축공장 2층322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8. 30.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와 인천 청천동 국가산업단지와 인접하여 새로 조성된 서운동 일반산업단지 신축공장임대 소개드립니다. 

서운동 일반산업단지는 지구단위계획에 의거 입주 업종에 제한이 있어 계양구청에서 관리되고 있습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동 (서운일반산업단지 내)

물건No : Gi22-1492

임대면적 : 1,091㎡ (약330평)

임대료 : 보증금7,920만원/월세792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대로변 공장

   - 사무실 별도 설치 : 시스템 냉난방 

   - 화물전용엘리베이터 : 1층, 지하 상하차 가능

   - 천장 텍스 마감

   - 소형 베란다 : 컴푸레샤등 설치 가능

   - 장비반입구

   - 지하 주차장 : 층별 5~6대 배정 예정

   - 산업단지 무료주장장 이용 : 굴포천변 무료주차장

   

서운일반산업단지에 입주한 공장들은 기본적으로 4차선 및 2차선 이상의 도로를 접하여 건설된 공장으로 대형차량이 공장안쪽 및 공장앞에 진입하여 상하차등의 작업을 하는데 문제없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수도권1제순환고속도로 계양IC에서 바로 진입도로가 연결되어 있고 경인고속도로 부평IC진입 및 부천IC진입에도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교통입지도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업단지내에서 제공되는 주차장도 굴포천변으로 무료주차장이 운영되고 있어 직원들 차량 사용자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소개드리는 신축공장은 조립공장으로 사용하기 적당하도록 층고가 그렇게 높지 않고 천장은 텍스로 마감하여 신축공장이다보니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쪽에 사무실이 별도로 만들어져 있으며 천장형 시스템 냉난방장치가 설치되어 있고 공장내에도 천장형 시스템 냉난방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별도의 실내장치 설치없이 무료로 사용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장의 후면쪽으로 작은 베란다 공간이 있어 컴푸레샤등 소음이 발생되는 실외기를 설치할 공간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부피가 큰 설비는 공장의 입구쪽으로 설치된 장비반입구를 이용하여 공장내부로 이동 설치 하시면 됩니다. 

공장은 대형면적이다 보니 주 출입구가 2개 설치되어 있어 경량 판넬등으로 공간을 분리하여 사용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화물 및 제품의 이동을 위한 상하차장은 1층부분과 지하에서 상하차 가능합니다. 화물전용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서 1층과 지하에서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신축하여 공실인 공장으로 계약 후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