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오정동

부천공장임대 몰드밸리내 소형공장 금형 및 CNC, 사출공장용도 1층 105평 공장임

by 부천공장세상 2022. 10. 31.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 내 준공업지역에 해당되는 오정산업단지(금형산업단지, 몰드밸리)에 위치한 건물로 지구단위계획에 의해 형성된 산업단지로 단지내 지어진 공장은 모두 4차선 또는 2차선 도로와 접하게 되어 있어 대형차량의 진입이 자유롭고 대형 설비등의 이동 설치에도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오정산업단지 내)
물건No : GB22-1831

임대면적 : 1층 347㎡ (약105평)
임대료 : 보증금4,035만원/월세404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층고 5.5m

  - 호이스트 3톤 2대 설치

  - 카리프트 설치 : 옥상 주차장

  - 대형폴딩도어 설치 : 차량 공장내부 진입 가능

  - 부천IC진입 차량 5분

  - 동력 충분

 

임대나온 건물은 2차선 도로와 접해있는 건물로 4차선 도로에서 바로 다음블럭에 해당하는 건물이라 대형차량 및 컨테이너도 자유롭게 공장앞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준 신축급건물로 공장은 전층 운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고 옥상에 주차가 가능하도록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옥상주차장을 활용할수 있어 충분한 추차공간까지 확보된 상태입니다. 

건물의 1층 중 일부가 임대나온 공장으로 공장의 층고는 5.5m로 충분한 높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공장의 내부에튼 대형호이스트가 2대 설치되어 있어 각종 중량물을 이동하여 작업을 쉽게 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공장으로 진입한는 출입문은 건물 중심의 엘리베이터 통로를 통하여 출입하게 되어 있으며 장비 및 차량의 공장내부 진입을 위하여 측면쪽으로 대형폴딩도어가 별도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임대되는 면적에는 2층부분의 화장실 및 샤워실도 별도로 되어 있어 단독으로 사용가능하고 중2층 부분은 편의시설과 별도의 공간으로 사용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현재 임대인이 창고로 사용하고 있어 사진에는 많은 박스가 있어 보이나 공실인 상태와 같은 관계로 계약하시면 즉시 싸여진 박스를 이동하여 즉시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