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오정동

부천공장임대 금형산업단지 카리프트 설치 조립공장, 제조공장 용도 3층 103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0. 24.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중 금형단지로 특화된 부천IC앞에 위치한 오정동 금형산업단지내에 있는 건물로 대형 공장을 분할하여 소형면적으로 임대나온 공장입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금형산업단지)

물건No : GB22-1843

임대면적 : 3층 340㎡(약103평)

임대료 : 보증금2,472만원/월세247만원 (관리비 포함)

           (월세의 부가세 별도)

  - 호이스트 3톤 설치

  - 카리프트

  - 엘리베이터

  - 대형 장비 반입구 

  - 전기 충분

  - 2차선 도로변

  - 부천IC입구

 

오정동 금형산업단지는 지구단위계획에 의해 설계되고 건설된 산업단지로 입주한 건물 모두가 2차선 또는 4차선 도로가 접하도록 건설되어 대형차량의 공장앞 접근이 문제없습니다. 

건물도 건축된지 얼마 안된 준 신축급 공장용도 건물로 카리프트 및 엘리베이터가 기본으로 설계에 반영되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공장으로 필요한 설비의 이동 및 원부자재등의 이동도 편리하도록 하였습니다. 

임대소개드리는 공장은 건축면적이 약190평으로 올라간 건물의 절반을 임대하는 부분입니다. 공장의 중앙부분에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옆의 임차인과 공동으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어 차량이 공장안으로 들어오기는 불가하지만 원부자재 및 제조물품의 이동은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칼리프트의 높이는 2.3m로 탑차의 진입은 불가능하며 옥상주차장에 주차하는 용도와 물품의 이동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 및 손님은 1층에 주차하시고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장은 건축물대장상 3층이나 1층의 중간에 중간2층이 건설되어 3층으로 구분되었습니다. 

공장의 층고는 4.5m로 낮지 않으며 호이스트가 3톤 설치되어 있어 각종 중량물을 취급하는 업종의 제조업종도 조업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요즘 플라스틱 사출업종의 경우 1층의 임대료가 높아 2층 또는 그 이상에서 생산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공장의 구조는 "ㄱ"자형 구조로 호이스트 설치된곳 외로 장비반입구 쪽으로 약간 꺽여 있어 장비 설치후 그 부분을 사무실 또는 금형 보관실 등으로 별도로 이용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현재 임차인 이사 후 공실로 계약후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