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오정동

부천공장임대 오정물류단지 조립공장 및 인터넷쇼핑몰용도 5층 190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0. 18.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 오정동 오정물류단지에 입주한 건물로 4차선도로와 2차선 도로를 접하고 있는 건물로서 부천IC진입까지는 3분이내 가능하고 봉오대로를 바로 진입할수 있는 위치이므로 고속도로외로도 서울 진입이 빠른시간내로 가능합니다. 

주변에 송내대로 및 수도권제1외곽순환고속도로 계양IC도 바로 인근에 있어 경기북부 및 수도권지역을 위한 물류입지로도 훌륭하며 공장인근에 각종 물류센타가 위치하여 있어 쇼핑몰용도로 필요하신 분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오정물류단지)

물건No : GB22-1825

임대면적 : 5층 628㎡(약 190평)

임대료 : 보증금4,300만원/월세43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카리프트

  - 화물전용 리프트

  - 엘리베이터

  - 장비반입구

  - 층고 4.8m

  - 동력 : 100kw

  - 주차 : 지하 3대고정, 옥상 자율주차

  - 4차선,  2차선 도로변

  

공장은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건물로 각종 부품제조공장 및 조립공장용도로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각종 운반시설이 잘 가춰져 있습니다. 

화물전용 리프트가 지하층에서 7층 옥상주차장까지 운행할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고, 방문객 및 사용자들을 위하여 인승전용엘리베이터가 전층 운행하고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 지어진 공장용도 건물에 모두 설치되는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 5층이지만 공장안으로 차량이 직접 들어갈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카리프트의 높이가 2.3m로 탑차는 불가능 합니다. 각종 승용차 및 봉고차, 1톤 벌크차량은 공장안으로 진입 가능합니다.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공장이다 보니 차량이용이 많은 추세를 반영하여 지하에 주차장이 있고 카리프트를 이용하여 옥상에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지하주차장은 각 층별로 3대씩 고정주차장을 배정하고 있으나 옥상의 주차장은 자율적으로 사용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옥상주차장은 사용하시는 분이 별로 없어 현재 아주 한가한 상태로 충분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공장내부로의 설비이동을 위하여 카리프트로 이동 불가능한 기계장치등은 4차선 도로변 쪽으로 설치된 장비반입구를 이용하여 장비를 이동 설치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공장의 층고는 4.8m로 충분한 높이를 가지고 있어 모든 업종에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습니다. 공장의  벽면쪽으로는 설비트레이가 설치되어 있어 각종 전선 및 배전 배관시설등을 설치 공장을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공장을 사용하던 임차인 이사후 공실인 상태로 계약 즉시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