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삼정동

부천공장임대 금형사출공장 및 조립공장용도 대로변600평(2층건물 각300평) 단독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9. 23.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대로변에 임대나온 건물로 주용도는 공장용도 건물입니다. 4차선 도로변이어서 대형차량 및 컨테이너 40피트도 공장마당으로 진입하여 각종 작업이 가능합니다.  1층공장은 금형제작 및 플라스틱 사출공장으로 사용하던 공장으로 현재에도 사출용도로 사용하던 호이스트2기와 금형실용도로 사용했던 호이스트가 그대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공장의 측면쪽으로 컴푸레샤실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어서 공간활용도 좋게 되어 있습니다. 
도로변으로 대형 출입문이 설치되어 있어 1층은 건물 내부로 차량이 진입하는데도 문제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1층은 차량진입이 가능한 메인출입문 외로 보조 출입구로 사용할 곳이 2곳 더 설치되어 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삼정동
물건No : GB22-161A

임대면적 : 단독건물 600평 (1층300평-금형제작및사출실

              2층 300평-관리사무실 및 품질등 기타용도 조립실)
임대료 : 보증금2억원/월세1,800만원(부가세별도)
  - 1층층고 5.3m
  - 호이스트 3대 설치
  - 복층사무실 및 컴푸레샤실 별도 설치
  - 화물전용 리프트
  - 2층 사무실 등 여러곳 공간 분리
  - 4차선 대로변 건물

  - 컨테이너 40피트 등 대형차량 공장 진입
  - 주차장 단독 사용  

1층의 내부에는 기존 건물주가 플라스틱 사출공장으로 사용하던 곳이라 호이스트가 3대 설치되어 있습니다. 호이스트는 2개라인인이 주로 작동되더록 설치되어 있고 건물의 끝부분에는 "-"자형 호이스트를 설치하여 작업중인 호이스트와 상관없이 별도로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1층공장은 양쪽 측면쪽으로 컴푸레샤실 및 다용도로 사용할수 있도록 작은 공간을 분리하여 설치되어 있습니다. 층고는 5m로 낮지않은 높이로 지어 졌으며 우측 측면쪽으로 중2층 사무실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2층부분은 조립공장 및 사무실, 품질검사등 다용도로 사용하던 곳으로 입구에서 부터 기존에 임대인이 사용하던대로 여러곳을 분리하여 관리사무실, 대표이사실, 품질검사실, 창고용도등 여러곳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현재 인대나온 공장은 전체 연면적 870평 정도로 임대인이 3층으로 된 부분을 창고 용도로 270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임대인은 오정동에 건물을 신축하여 신축된 공장을 사용하고 현 공장의 일부를 창고용도로 사용하는 관계로 임대인이 창고물품을 입출입할 때만 차량을 사용하므로 주차장은 임차인이 단독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1층과 2층을 모두 단독으로 사용할 임차인을 구하고 있습니다. 추천업종으로는 플라스틱 사출공장은 기존 운영했던 곳이라 조금만 손보면 되는 업종이며 인터넷쇼핑몰 등 창고관련 업종도 추천 드립니다. 

삼성전자 물류센터와 같은 위치의 건물이라 교통입지 및 좋은 도로조건이 만족된 공장입니다.  현재 전 임차인 이사후 공실인 상태로 계약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