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삼정동

부천공장임대 조립공장 및 식품공장용도 인테리어 잘된 사무실 3층 130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9. 20.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대로변에 지어진 건물로 건축물이 60평 공간과 80평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도로변쪽 60평 부분이 사무실로 사용하고 있는 공간이며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완료되어 사무실 공간과 대표이사실 중역실, 회의실등 다용도 목적에 맞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공간마다 벽걸이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사무실부분에는 스탠드형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이사 들어오시는 분께 인수인계 해 드립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삼정동
물건No : GB22-1543
임대면적 : 3층 430㎡(약130평)
임대료 : 보증금 2,600만원/월세26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엘리베이터
  - 4차선 대로변

  - 도로변 60평 인테리어 잘된 사무실 설치

  - 냉난방 및 에어컨 설치됨
  - 수도 및 배수관 설치
  - 고속도로 진입 5분이내 위치

 

4차선 대로변에 지어진 건물로 각종 제조공장등 다용도로 사용하기 적당한 공장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에 있는 공장이라 업종제한이 거의 없어 자유롭게 제조업에 사용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도권제1외곽순환고속도로 계양IC까지 차량으로 5분이내 진입 할수 있으며 부천공단의 시작점에 위치한 부천IC에도 5분이내 진입할수 있는 공장입니다. 
공장은 도로변쪽으로 80평과 뒷부분60평 2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고 각각 출입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누어진 각 공장마다 수도와 배수관 시설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어 기존 업체중에서 식품공장으로 사용한 업종도 있습니다.  현재도 건강식품 관련업종이 사용하고 있으며 11월말 이사 예정입니다. 
4차선 산업도로변에 위치한 공장이라 도로변에 정차하여 상하차 작업이 가능합니다. 각종 조립공장용도로 사용하셔도 문제 없으며 인터넷쇼핑몰용도로 사용하셔도 괜찮은 입지의 공장입니다. 건물에 별도의 화물리프트는 설치되어 있지 않으며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각종 제품 및 물품들을 이동사용할수 있습니다. 
현 임차인들이 사무실등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는 부분은 철거전 협의 인수 하는 경우 무상 인수 사용후 계약기간이 완료되는 시기에 철거해 주는 조건으로 인수인계 할수있습니다. 
건물의 높이는 3.5m높이로 낮지 않은 높이이며 엘리베이터는 15인승으로 작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