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서운동(서운산단)

인천공장임대 근린생활시설 단독건물 135평 식품제조 및 급식배송 창고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4. 1. 26.

부천공장 및 산업단지 공장창고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와 붙어 있는 서운동 계양공단에 단독으로 임대나온 건물 소개합니다.

계양공단은 자연녹지지역에 위치한 곳으로 건폐율이 20%로 건물면적에 비해 넓은 주차장등 여분의 공간을 많이 가지고 있는 지역입니다.

소개드리는 건물은 제2종근린생활시설 제조업소 용도로 제조공장 및 식품공장, 세탁공장등의 근린생활업종등의 영업을 할수가 있는 건물입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계양구 서운동 (계양공단)

물건No : Gi24-042A

면적 : 연면적 약135평 (본건물 1, 2층 각45평+천막45평)

임대료 : 보증금5,000만원/월세500만원

           (월세의 부가세 별도)

   - 1층 층고5m

   - 화물리프트설치(2층까지 사용)

   - 동력 10kw

   - 건물 측면 및 정면 넓은 여유공간

   - 냉난방 시설

   - 에어배관설치

 

건물은 현재 건물주가 직접사용하고 있는 상황으로 건물전체를 단독으로 임대하고자 하는 물건 입니다. 전체 2층으로 지어진 건물로 건물의 내부에 2층까지 사용하는 화물용 리프트가 있고 1층과 2층 측면벽으로 에이배관이 설치되어 있으며 현재 건물주가 사용중인 냉난방기도 그상태로 임대예정입니다.

1층의 층고는 5m로 낮지 않으며 본건물 1층의 앞과 뒤로 천막(약22평씩)을 설치하여 1층은 전체 약86평정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차량이 1층 건물안으로 들어갈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뒷편 천막부분도 1층 본건물과 측면으로 출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건물의 측면쪽으로도 주차 및 물건의 적재가 가능한 공간을 충분히 가지고 있으며 건물의 정면쪽은 주차공간등으로 사용하시면 넓고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목공예등으로 사용하고 있는 건물로 식품가공, 세탁공장, 급식배송업종등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