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삼산·작전동

인천공장임대 조명제조 및 부품제조, 쇼핑몰용도 3층62평 소형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3. 5. 18.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한 인천 작전동에 위치한 준공업지역내 공장용도 건물 임대소개 합니다. 준공업지역 경인고속도로옆에 있는 건물로 6개동으로 이루진 공장용도 건물로 근린생활시설과 공장용도로 같이 사용되는 건물입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준공업지역)

물건No : Gi23-1073

임대면적 : 3층 62평 (185㎡)

임대료 : 보증금1,302만원/월세13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수도 및 배수관 설치

- 화물 인승 겸용 엘리베이터

- 장비반입구

- 넓은 주차장

- 대형차량 공장앞 진입

- 전기 : 30~40kw

 

경인고속도로변에 위치하여 경인고속도로옆의 이면도로를 통하여 진입도 가능하고 4차선 산업도로변에서도 직접진입할수 있는 건물입니다. 건물등의 중앙에 넓은 마당을 보유하여 주차장 및 물품의 상하차장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충분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4차선 도로변쪽에서 진입하는 도로는 40피트 컨테이너도 진입하여 주정차 작업이 가능합니다.

경인고속도로 옆으로 공용주차장이 많이 설치되어 있고 공장으로 진입하는 정문앞 복개천에도 공용주차장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 충분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공장은 안쪽으로 화물 및 인승겸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설치된 옆으로 장비를 공장내부로 이동할수 있도록 장비반입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공장의 내부에는 수도 및 배수관이 설치되어 있어서 물을 사용하는 업종이 들어가셔도 별도의 공사없이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공장용도의 건물로서 컴푸레샤 및 실외기등은 옥상에 호별도 별도의 공간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전력은 30~40kw 사용가능하며 현재 공실로 계약즉시 사용할수 있습니다. 관리사무실과 경비실이 별도로 있어서 주차 및 방문객등을 관리하고 있으며 관리사무실을 통하여 건물의 문제사항이나 실외기 설치장소 등을 문의하시면 편리하게 건물을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