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삼정동

부천공장임대 식품공장 및 소분업종, 전자조립 2층 160평 대로변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3. 3. 23.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

4차선 대로변에 위치한 건물로 대형차량 및 컨테이너 차량까지 건물앞 진입이 가능합니다. 
건물의 뒷편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으며 마당으로 대형차량이 진입하여 상하차 가능합니다.  자량 진입로는 시영 주차장이 있어 충분한 주차공간까지 확보된 건물입니다. 
컨테이너 차량의 경우는 건물앞 4차선 산업도로에 주정차 하여 상하차 작업이 가능합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삼정동
물건No : GB23-0702
임대면적 : 2층 529㎡(약160평)
임대료 : 보증금3300만원/월세33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화물전용리프트 파렛트 적재 가능
  -승객용엘리베이터
  -주차장 넓음
  -4차선 대로변 건물

  - 천장 텍스타일 마감 및 이사후 건물내부 정비 완료

  - 베란다 (실외기 및 컴푸레샤 설치 가능)


본건물은 지어진지 10년이 약간 지났지만 정비가 잘 되어 깔끔합니다.  주차장쪽으로 설치된 베란다에는 각종 실외기등을 설치하여 공장을 조용하고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베란다쪽으로 대형출입문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큰 설비가 들어와야 하는 경우는 베란다를 약간 절단하여 장비가 들어올수 있도록 작업도 가능합니다.

4차선 산업도로변에 위치한 건물이라 식품소분업 및 각종 제조업종으로 사용하기 적당하며 주변에 오정동 물류단지가 배치되어 있을 만큼 좋은 교통입지를 확보하고 있어 인터넷쇼핑몰 등 각종 창고용도로 사용하셔도 적당합니다. 
화물전용리프트가 뒷편 주차장쪽에 설치되어 있고 인승전용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편리하게 건물 사용이 가능합니다. 
2종근린생활시설로 각종 제조업종으로 사용하시는데 문제 없으며 사무실, 식당등 근린생활업종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대형화물전용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 조립공장 및 조명제작공장등으로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또한 근린생활시설이기 때문에 의약품보관 및 의약품물류 창고로 등록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