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삼산·작전동

인천공장임대 농구장시설된 건물 체육시설 및 조립공장용도 3층 130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0. 21.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평 청천동 국가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한 준공업지역에 해당하는 지역에 위치한 공장용도 건물로 다용도로 사용하기 적당한 건물 임대소개 합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물건No : Gi22-1883

임대면적 : 3층 430㎡(약130평)

임대료 : 보증금2,200만원/월세22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실비)별도)

  - 강화마루 시공

  - 체육시설설치 : 농구장으로 사용

  - 층고 4m (중간)

  - 화물전용 리프트

  - 장비 및 설비 반입구

  - 경인고속도로변

  - 냉난방 장치 설치

 

건물은 경인고속도로에 붙어있는 건물로 경인고속도로변의 이면도로를 이용하여 진입하는 건물이라 40피트 컨테이너 차량 외에는 대부분의 대형차량 진입에 문제 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경인고속도로변으로 건물에 약간의 광고판 작업을 통하여 광고효과도 기대해 볼만한 건물입니다. 

현 임차인 체육시설인 농구장으로 사용하던 곳으로 바닥에는 강화마루를 시공하여 농구장으로 사용하던 곳입니다. 임차인이 건물을 매수하여 이사한 관계로 임대차 계약을 해제하고자 하는 곳으로 같은 시설로 이용하고자 하는 임차인이라도 시설권리금 없이 임대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체육시설이 필요치 않고 조립공장 및 제조공장으로 사용하실 분을 위하여 바닥의 강화마루 위체 장판을 깔아서 제조공장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건물의 끝 부분에 설치된 대형 냉난방장치 2대는 건물주가 현 임차인에게 인수하여 계약하시는 임차인이 무상으로 사용하게 합니다. 

화장실은 건물의 내부에 별도로 있어 타 층에 관계없이 독립적으로 사용합니다. 

조립공장 및 제조공장으로 용도를 위하여 장비반입구와 화물전용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으므로 편리하게 공장으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체육시설(농구장, 풋살장, 테니스레슨장) 및 조립공장, 제조공장으로 사용하실 분은 비교적 시설이 잘 갖춰진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