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청천동(국가산단)

인천공장임대 프레스공장 및 절단절곡 다용도 저렴한 1층 165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9. 26.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청천동에 저렴하게 임대나온 공장입니다. 공장으로 지어진지 오래된 건물이나 층고가 낮지 않아 각종 용도의 공장으로 사용하는데 적당합니다.  공장으로의 진입로가 약6m 이면도로조건이라 대형차량이 진입하기에 약간의 곤란함이 있으나 5톤 까지는 진입하여 마당에서 턴하여 회차 가능합니다. 


위치 :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
물건No : Si22-1731

임대면적 : 1층 562㎡ (약165평)
임대료 : 보증금4,500만원/월세45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층고 7m
  - 동력 100kw
  - 호이스트 2.8톤 4대 설치
  - 대형출입문으로 차량 공장내부로 진출입 가능
  -2층에 약 10평 수준의 사무실로 사용할수 있는 공간 포함
  - 넓은 마당보유한 공장으로 추차공간 여유 있음
  - 단점으로는 진입하는 골목리 약간 좁아 대형차량 진출입에 약간의 문제가 있음


공장운영에 필요한 호이스트가 여러대 용도에 맞게 사용할수 있도록 설치되었고 2층에 사무실이 설치되어 있어 별도의 추가작업없이 계약후 바로 입주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면도로를 통하여 진입하기깨문에 약간의 불편함이 있지만  넓은 마당등 좋은 조건을 갖춰진 건물입니다. 천천동 국가산업단지가 아니기 때문에 업종에 대한 특별한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요즘들어 주변에 재건축을 통하여 공장이 새로 지어지다 보니 임대료가 올라가고 있으나 현 공장은 저렴하게 임대를 하고 있습니다. 
프레스공장, 머시닝, NC, CNC, 자동선반등 정밀가공업종 추천드립니다.
컨테이너 차량은 안되지만 5톤 차량까지는 무난하게 진출입 가능합니다. 현 임차인 11월 이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