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청천동(국가산단)

부평공장임대 기계제작 및 인터넷쇼핑몰등 다용도 창고 1층 200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1. 1.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평 청천동 국가산업단지 옆 준공업지역에 지어진 아파트형 공장으로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준 신축급 공장용도 건물로 2차선 도로에 접해 있으며 대형차량이 진입하기에도 문제없어 다용도 목적의 공장 및 창고용도로도 사용하기 적당합니다.  임대료는 평당 35,000수준으로 높지 않게 책정되어 적정한 수준입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

물건No : Gi22-1911

임대면적 : 1층 661㎡(약200평)

임대료 : 보증금8,400만원/월세70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층고 6m

  - 카리프트 설치

  - 엘리베이터

  - 호이스트 설치용 까치발 설치

  - 대형 셧터문

  - 2차선 이면도로변

  

공장은 임대전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파트형공장으로 경비실이 있어  주차관리 및 건물의 관리자가 전체적인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임대나온 1층은 전체면적의 절반으로 층고는 6m로 충분한 높이로 지어진 건물이며 건물 내부의 기둥에 호이스트가 설치 가능하도록 호이스트용 브레카(까치발)가 설치되어 있어 레일설치하여 사용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대형 셧터 출입문이 설치되어 있어서 차량이 건물의 안쪽으로 진입할수 있도록 하여 중량물의 화물 및 부피가 큰 화물도 내부로 이동하여 상하차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차량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계차작업을 하는데도 문제가 없고 층고가 높아 각종 창고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지어진 준 신축급 건물로서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 1층 임대된 부분앞외에 옥상에도 주차장이 배정되어 충분한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또한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옥상 주차후에도 편리하게 1층으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현재 임차인 창고용도로 사용하고 있으며 2023.1월 이사예정입니다.  계약 후 충분한 시간이 있으므로 여유있게 준비하시어 이사하시면 됩니다. 

공장은 일반철골구조로 주용도가 물품제조공장으로 건축물대장에 등록된 공장으로 각종 업종의 공장등록 및 제조업등록을 하시어 사용하는데 문제 없는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