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청천동(국가산단)

인천공장임대 4층 230평 전자조립 및 제조공장임대 카리프트 설치

by 부천공장세상 2023. 12. 21.

부천공장 및 산업단지 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청천동 국가산업단지 인근 준공업지역에 임대나온 공장으로 비교적 최근에 지어진 공장으로 공장 및 인터넷쇼핑몰등 창고용도로 사용하기 편리한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카리프트가 설치되어 있고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공장의 방문객 및 공장사용자도 4층이지만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카리프트의 높이는 2.8로 탑차가 드나들수 있는 충분한 높이로 설치되어 각종 제조공장 및 인터넷쇼핑몰등으로 사용하기에도 적당합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부평구 청천동(준공업지역)

물건No : Gi23-2594

임대면적 : 4층 230평 (760㎡)

임대료 : 보증금6,072만원/월세506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카리프트(2.8m) - 옥상주차장 사용

   - 장비반입구 (폴딩도어)

   - 엘리베이터

   - 동력 충분

   - 수도 및 배수시설

   - 컨테이너 공장앞 상하차 가능

 

도로변쪽으로 폴딩도어 장비반입구가 설치되어 있어 부피가 긴 설비등은 장비반입구로 이동 설치하시면 되고 그외 차량크기의 장비는 카리프트를 이용하여 이동 가능합니다.

공장앞으로 컨테이너차량이 진입할수 있는 2차선 도로가 있기 때문에 컨테이너로 물품 상하차시 카리프트로 이동을 하면 빠른 시간태 공장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충분한 동력이 들어와 있으며 건물 주용도가 공장용도로 되어 있어 제조 공장등록등이 가능합니다. 카리프트가 설치된 옆으로 수도와 배수관이 설치되어 있어 물을 사용하는 업종도 가능합니다.

공장의 층고는 3.8m로 낮지않은 층고로 되어 있어 인터넷쇼핑몰등과 같은 업종도 물품적재 랙을 설치하여 높은 곳까지 적재가능하여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합니다.

옥상에 많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컴푸레샤 및 실외기등은 옥상의 빈 공간에 설치하여 공장을 조용하고 깔끔하게 운영할수 있습니다

현재 공장은 임차인 이사후 정비 완료하여 깨끗하게 관리된 공실 상태로 계약 즉시 사용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