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춘의동

부천공장임대 춘의역 인근 2층 80평 저렴한 조립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3. 7. 25.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현재 제빵공장으로 사용중인 공장으로 저렴하게 임대되고 있는 공장입니다. 부천 일반산업단지의 준공업지역에 위치한 공장으로 인천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과 춘의역의 중간쯤에 위치한 역세권 공장입니다.

공장의 내부는 경량판넬을 사용하여 사무실 및 탈의실, 휴게실등을 분리하여 칸막이 공사가 되어 있으며 공장의 내부에는 수도 및 배수시설이 되어 있어 간단한 싱크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춘의동

물건No : Gb23-1562

임대면적 : 2층 80평 (264㎡)

임대료 : 보증금2,800만원/월세140만원

(월세부가세 및 관리비(7만원)별도)

- 화물리프트

- 경량판넬사용 칸막이(공간분리)

- 수도 및 배수

- 장비반입구

- 전기 50kw

 

공장은 지어진지 오래된 구형 건물이지만 공장용도로 사용하기에 맞게 시설이 되어 있습니다. 공장의 내부로 설비 및 장비를 이동시키기 위한 장비반입구가 마당쪽으로 만들어져 있고, 소형이지만 화물전용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물리프트는 공장이 세워질 당시기준으로 설계되고 설치된 것으로 리프트의 용량이 300kg으로 작은편입니다.

공장앞은 작은 마당이 있어 임차인들 공용주차장 및 상하차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건물에서 사용하고 있는 동력은 50kw로 부족하지 않은 전력이 들어와 있습니다. 현 임차인은 8월초 이사예정으로 현재 설치된 경량 칸막이 시설은 필요한 경우 그대로 두고 간다고 합니다.

춘의역 및 종합운동장역에서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한 위치의 역세권 공장으로 예전 건물이지만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수 있는 건물입니다.

대형설비를 설치하시거나 중량이 무거운 중량물을 취급하는 업종외로 각종 전자조립공장, 식품공장, 소스공장 및 제조공장으로 사용하기 임대료가 저렴하고 괜찮은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