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도당동

부천공장임대 전자조립공장 및 온라인쇼핑몰용도 준신축 3층210평 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3. 6. 2.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 도당동에 임대나온 건물로 건설된지 8년지난 건물이지만 건설당시 카리프트 및 전층을 운행하는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지어진 준 신축급 공장용도 건물입니다.

건축물의 주 용도가 공장으로 되어 있어 각종 공장등록이 가능합니다. 충분한 동력이 들어와 있으며 해당 임대층의 층고는 3.7m로 낮지 않은 높이 입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도당동

물건No : GB23-1273

임대면적 : 3층210평 (694㎡)

임대료 : 보증금5,000만원/월세42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카리프트

- 엘리베이터

- 층고 3.7m

- 칸막이시설(경량판넬)

 

카리프트가 있어 차량이 공장의 내부로 진입하여 상하차가 가능하여 1층 못지 않게 편리하게 사용할수도 있고 많은 양의 화물등 적재물도 카리프트를 사용하면 빠른시간내에 공장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형설비등도 카리프트를 이용하여 공장내부로 들어올수 있으며 길이가 길거나 부피가 큰 설비는 장비반입구를 통하여 이동 설치 가능합니다.

카리프트의 길이가 6m이므로 길이가 긴 소재를 사용하는 업종도 3층을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는 전층을 운행하고 있으므로 근무하는 임직원 및 방문손님도 편리하게 공장에 방문 이용 할수 있습니다. 공장의 내부에는 전 임차인이 사용하던 대로 판넬로 공간이 여러곳 분리되어 있습니다. 공장의 높이에 맞춰서 만들어진 판넬이기 때문에 계약하신후 필요에 따라 파넬을 재배치하여 사무실 및 자재보관실, 사무실등으로 분리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현재 공실로 계약즉시 사용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쇼핑몰(온라인쇼핑몰), 전자조립공장, 부품제조공장, 식품공장등 다용도로 사용할수 있는 설비가 잘 갖춰진 공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