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장·창고임대 ♣/♠인천공단 기타

인천공장임대 신축공장 2층공장 단독공장임대 사무실 인테리어 호이스트설치 면적200평 통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11. 16.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이번 물건은 지인의 공장용도 건물로 현재 임차인이 1층과 2층을 모두 사용하고 있는 단독건물로 임대하고 있는 건물임대 소개합니다. 공장은 1층과 2층 각 100평씩 연면적 200평의 공장으로 각종 정밀가공 및 금형공장, 기계제작, 기구제작등 다용도로 사용하면서 사무실용도로 사용하기 좋은 면적의 공장입니다.

위치 :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동

물건No : Gi22-196A

임대면적 : 연면적 200평 (1층100평+2층100평)

임대료 : 보증금6,000만원/월세550만원

(월세의 부가세는 별도 입니다.)

- 1층 층고 6.8m / 2층 층고 3.4m

- 대형화물리프트 설치

- 호이스트 설치 (임차인)

- 사무실 설치 (임차인)

- 4차선 대로변

- 대형출입문 , 지게차 작업 가능

4차선 대로변에 접하여 있는 공장으로 대형차량 등 컨테이너도 상하차 작업이 가능한 건물이라 각종 제조공장이 아니라도 물류관련업종 및 인터넷쇼핑몰등 다양하게 이용할수도 있습니다.

공장은 1층이 6.8m로 아주 높은 층고로 지어져 있어 어떤 업종으로 사용하더라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수 있으며 현재 임차인이 호이스트(3톤)와 작은 사무실을 공장의 뒷부분에 설치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및 호이스트는 임차인과 협의하여 인수 가능합니다.

대형출입문이 공장의 정면으로 설치되어 차량이 공장안으로 들어갈수 있으며, 지계차 작업을 하기에도 충분한 넓이와 층고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2층도 현 임차인이 사무실 및 쇼룸, 상담실, 제품창고 등으로 고급인테리어를 설치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부분도 임차인과 협의하여 인수 사용할수 있습니다. 2층공장으로 2층은 천장에 텍스타일을 설치하여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층고는 3.4m로 2층이지만 낮지않은 충분한 층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1층에서 2층으로 운행하는 대형 화물전용 리프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1층의 외부와 1층 내부에서도 화물리프트를 사용할수 있도록 양방향 도어를 설치하였습니다.

현 임차인 이사예정으로 계약 하시면서 일정 협의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