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천공장·창고임대 ♣/♠내동

부천공장임대 호이스트(3톤)설치 3층 120평 신축공장임대

by 부천공장세상 2022. 9. 22.

부천공장전문 공장세상공인중개사 입니다. 

 

부천일반산업단지에 건축된 공장용도 건물로 신축된지 5년된 건물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신축한 건물이라 1층 및 3층의 층고가 높게 설계되어 건축되었습니다. 임대나온곳은  건축물대장상 3층으로 1층의 중간부분에 중2층이 설치되어 있어서 공부상 3층이지만 중간2층 제외시 사용하시는 부분은 2층으로 보시면 되고  층고가 4.5m로 높게 지어져 있습니다. 

위치 : 경기도 부천시 내동

물견No : GB22-1683

임대면적 : 3층 397㎡(약120평)

임대료 : 보증금2,500만원/월세250만원

            (월세의 부가세 및 관리비 별도)

  - 층고 4.5m

  - 전기 150kw

  - 호이스트 3톤 설치

  - 장비반입구 설치

  - 화물전용리프트

  - 인승전용 엘리베이터

 

공장내부로의 소형설비 및 원부자재의 이동은 설치된 화물전용엘리베이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대형장비나 부피가 큰 장비의 경우는 화물엘리베이터 근처에 설치된 장비반입구에 크레인을 이용하여 이동 설치가능토록 하였습니다. 공장의 내부에는 3톤 호이스트가 한쪽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화물리프트가 설치된 쪽으로 호이스트가 설치되어 있어서 리프트로 이동되는 중량물도 호이스트를 이용하여 쉽게 공장의 필요한 곳에 이동할수 있습니다. 

 

2층으로 진입하는 계단도 설치되어 있고 인승전용엘리베이터가 설치되어 있어 사용하시는분들의 출퇴근 및 손님방문시에도 편리하가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로 통하는 출입구에는 건물주가 설치한 보안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어서 임대차 계약하시면 별도의 지문등록 및 카드키를 드립니다. 

화장실 및 편의시설은 엘리베이터옆 주 출입문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2층 단독으로 사용하실수 있며 공장의 전용면적을 넓게 사용하기 위하여 남여화장실을 별도로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동력은 약150kw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더 필요한 경우 임대인과 협의하여 임차인이 증설하여 사용하셔야 됩니다. 

현재 공장은 임차인 이사후 공실인 상태로 청소 및 정비가 완료되어 깔끔합니다. 

부천IC에서 차량으로 약5분이내에 접근이 가능한 위치의 공장으로 진입도로는 6m이면도로이나 5톤차량까지 진입하여 상하차 가능합니다.